[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 스포티파이 서비스 이용자는 앞으로 넷플릭스의 인기 영화나 드라마 등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등을 손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버지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스포티파이는 23일(현지시간) 넷플릭스와 손잡고 넷플릭스의 인기 OST와 재생목록, 팟캐스트 등을 검색할 수 있는 넷플릭스 허브를 선보였다.
스포티파이는 서비스 시작에 맞춰 스트레인저씽스, 나르코스, 아우터뱅크스, 오징어 게임, 버진리버 등의 인기 OST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티파이는 또한 음악이나 팬과의 소통을 체험할 수 있는 코너도 만들어 제공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매달 새로운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대거 개봉하고 있어 스포티파이도 새로운 인기 OST와 재생목록 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포티파이는 지난 2019년에도 디즈니와 손잡고 디즈니의 인기 OST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디즈니 허브'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스포티파이는 필로톤이나 지피(GIPHY)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콜라보 세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스포티파이는 미국과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인도 등의 7개국에서 넷플릭스 허브 서비스를 시작한다.
/안희권 기자(arg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