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수습 기자] NHN(대표 정우진)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코미코'가 대표 웹툰 '레이디 투 퀸'의 OST와 뮤직비디오를 코미코 영문 서비스인 '포켓코믹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코미코의 인기작 '레이디 투 퀸'은 황후였던 언니의 비극을 막고자 과거로 돌아간 여동생 페트로지아의 사랑과 복수를 그린 로맨스 판타지물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코미코 독점 웹툰이다.
코미코는 2013년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북미, 대만, 태국 등 전세계 4천50만 누적 다운로드를 확보한 글로벌 웹툰 플랫폼이다. 지난해 영문 서비스인 포켓코믹스를 선보이며 북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여성향 작품과 '기다무(기다리면 무료)' 모델을 활용했다.
'레이디 투 퀸' 뮤직비디오 'Now I’m the Queen'은 3일 포켓코믹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OST 음원은 오는 8일 벅스를 포함한 여러 음원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OST에는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윤민서와 신예 싱어송라이터 NtoL이 참여한다.
코미코 측은 레이디 투 퀸 OST 발매를 기념해 OST 음원을 활용한 틱톡 반전 메이크업 챌린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또 로맨스 기획전 'Fall in Love'와 레이디 투 퀸을 연계해 무료 회차를 추가로 제공한다.
/박예진 수습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