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티빙이 0413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을 독점 공개한다.
티빙(대표 양지을, 이명한)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를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신비아파트'는 2016년 TV시리즈를 시작으로 극장판, 뮤지컬에 이어 '신비아파트' IP만으로 1천800종의 상품까지 출시하며 브랜드가치의 무한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시즌 4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는 첫 방송부터 지상파 종편 포함 동시간대 0413 타깃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오는 12월 티빙에서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본편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던 '아이기스'의 퇴마사 '리온'의 숨겨진 이야기로 전개된다.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는 꽃미남 퇴마사 '리온' 뒤에 그가 아이기스의 퇴마사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던 스승이 등장한다. 그리고 시즌1에서 사라진 줄 알았던 뱀파이어 왕국의 반역자 '요하임'과 '발로우'도 다시 등장한다.
황혜정 티빙 콘텐츠사업국장은 "티빙 첫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에 투니버스 건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신비아파트를 티빙에서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차별화된 이야기로 팬들이 원하는 색다른 볼 거리를 선보일 것으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연령 구분없이 팬덤층을 만족시킬 오리지널 라인업을 구축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