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스토브(대표 한영운)는 '2021 스토브 개발캠프' 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올해로 2기를 맞는 스토브 개발캠프는 C2C 플랫폼 개발자의 성장을 지원하는 개발직군 채용연계형 인턴십이다. 캠프원으로 선발이 되면 개인 및 팀 프로젝트 과제 수행, 현업 개발자의 코드 리뷰, 밀착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정규직 입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점심 식사비와 사내 카페 이용비 등 생활비를 지원할 뿐만이 아니라, 수료 장학금 및 활동비를 지급하여 개발자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스토브 개발캠프 모집 분야는 '커넥트 위드 스토브 테크(Connect with STOVE Tech)'를 주제로 플랫폼 개발을 대상으로 한다. 스토브 개발캠프 지원자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5시까지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 동안이다.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스토브 개발캠프는 오직 개발에만 몰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다양한 직무 및 업계 관련 특강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협업 프로그램과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개발 관련 경험을 쌓을 수 있고, 시야를 넓혀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게임 소셜 플랫폼 '스토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자회사다. PC 게임, 모바일 및 인디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게임 이용자의 창의·창작을 지원하고 글로벌로 확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