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기미패치, GS홈쇼핑 완판…"목표 200% 판매 달성"


20일 오후 12시 40분 추가 편성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에이바자르는 지난 8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기미패치가 당초 예상된 목표의 200% 판매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GS홈쇼핑은 추석 연휴인 오는 20일 오후 12시 40분 기미패치 추가 판매를 긴급 편성했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기존 기미케어 제품들은 나이트 케어 제품인데 반해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기미관리를 할 수 있다는 차별화가 있어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인 것 같다”고 말했다.

에이바자르의 기미패치가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당초 예상된 목표의 200% 판매를 기록했다. 사진은 에이바자르 기미관리패치 제품. [사진=에이바자르]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인공지능 기반 맞춤형 뷰티솔루션 제공업체인 룰루랩과 에이바자르가 공동으로 기획·개발한 상품이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는 에이바자르의 기미 패치는 1회 사용만으로도 기미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평가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밑, 윗광대 등 마스크 반사부위 브라이트닝 효과와 눈가주름 개선, 진정 및 쿨링효과 등이 입증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간편하게 붙이면서 케어할 수 있는 고객 편의 중심의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