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K가스와 '행복 충전 이벤트' 진행


QM6 20만대 누적 판매 앞두고 푸짐한 경품 행사 이어가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QM6 20만대 누적 판매 돌파를 앞두고 SK가스와 함께 QM6 LPe 행복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9월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QM6 LPe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QM6 LPe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4천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총 600명)한다. 또한 신청 이후 전시장까지 방문한 고객 2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이벤트에 참여해 QM6 LPe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SK가스 Eco LPG 포인트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K가스와 함께 '행복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번 이벤트는 QM6 누적 판매 20만대 돌파를 앞두고 총 2천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QM6 20만대 카운트다운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르노삼성차는 국내 유일 LPG 중형 SUV QM6 LPe를 최초로 선보였고, QM6 LPe는 출시 2년만에 6만대가 판매되며 국내 자동차 역사를 새로 쓴 모델이다. QM6 판매량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LPe 모델은 르노삼성차의 특허 받은 도넛 탱크를 탑재했다.

QM6 LPe는 이달 2022년형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및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S)의 보행자 감지 기능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다.

아울러 선택이 많은 옵션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LE와 RE 트림을 통합해 LE 시그니처 트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QM6 누적 20만대 돌파를 앞두고 진행 중인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SK 가스 행복 충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QM6 LPe와 함께 충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