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쿠첸,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밥솥·전기레인지 2관왕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첸,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밥솥·전기레인지 부문 2관왕

쿠첸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밥솥 부문 9년 연속 1위, 전기레인지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쿠첸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 아래 40여 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기반으로 IR밥솥, IH압력밥솥, 전기레인지, 플렉스쿡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특히 지난 2019년 '밥맛 연구소'를 출범했다. 밥 소믈리에를 비롯해 쌀·밥에 대한 전문 지식, 설계 기술을 갖춘 연구원 30명이 소속되어 전문화된 밥맛 연구를 이어나가고 있다. 전기레인지의 경우 지난 2011년 1구 인덕션(IH) 레인지 출시한 데 이어 2013년 국내 최초로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선보이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 쿠쿠, '최대 77% 할인' 기획전 마련

쿠쿠가 공식 온라인몰인 쿠쿠몰에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우선 추석을 맞이해 다음 달 4일까지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 제품을 최대 77% 할인하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IH전기밥솥을 비롯해 인덕션레인지, 블렌더, 멀티쿠커, 음식물처리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9월 9일 '쿠쿠데이'를 기념해 8일부터 10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쿠전자의 전기밥솥과 인덕션레인지, 넬로 스마트 펫 급수기, 쿠쿠홈시스 공기청정기 등 4개 품목을 최대 67% 할인해준다.

◆ SK매직,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 열어

SK매직이 지난 4월 출시된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의 월 1천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추석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한다.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비롯해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등 3종을 대상으로 일시불 구매 및 렌털 고객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아울러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리는 브랜드데이 '매직몰빵' 행사에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 2만원을 지급하며,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오는 13일부터 매주 월요일 열리는 '오직매직데이' 행사에서는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인덕션, 비데 등 주요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에어백 소음 저감 기술 특허 등록

바디프랜드가 '소음을 차폐하는 차폐 하우징을 포함하는 마사지 장치' 기술을 특허(제10-2285711)로 등록했다. 이번 특허는 신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에어셀에 공기를 공급할 때 발생하는 에어 공급부의 소음을 줄이기 위한 기술이다.

소음을 차단하는 차폐 하우징의 모서리 각도를 둔각으로 구현, 에어 공급부의 상부를 둘러싸게 해 소음을 분산 및 감소시키는 원리다. 여기에 공기와 소음을 흡수하는 흡음 부재를 더해 소음이 새어 나가는 것을 최대한 방지한다.

◆ 드롱기, 브래드 피트와 함께 '퍼펙토 캠페인' 진행

드롱기가 브랜드 최초로 '퍼펙토(Perfetto) 캠페인'을 전 세계 동시에 시작한다. '퍼펙토'는 이태리어로 '완벽한'이라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배우 브래드 피트가 글로벌 광고모델로 참여한다.

[사진=드롱기]
[사진=드롱기]

드롱기는 네이버, 유튜브, 카카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온라인 광고와 서울, 경기, 부산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도시 중심의 옥외광고를 포함해 기존 대비 약 3배 이상의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최고의 커피 로스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드롱기 커피머신을 활용한 가장 맛있는 홈카페 레시피도 제공할 예정이다.

◆ 루컴즈전자, 안드로이드TV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판매

루컴즈전자가 추석을 맞아 오는 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솔로앤 안드로이드 TV와 신제품 전자레인지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대상 모델은 80cm(32형) 솔로앤 안드로이드 TV(T3206TA), 165cm(65형) 솔로앤 QLED 안드로이드 TV(T6509CKA), 218cm(86형) 솔로앤 안드로이드 TV(T8601TUA), 신형 20L 전자레인지(MW20G01-B)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특가를 적용,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라이브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만원 지급한다. 네이버스토어 '찜', '소식알림받기'를 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 코지마, 추석 맞아 천안시 노인복지시설에 안마의자 기부

코지마가 추석을 앞두고 충청남도 천안시에 4천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20대를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오딧세이 골드에디션(CMC-X3500)'으로,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을 따라 적용된 LS형 프레임과 종아리 비빔 마사지 기능, 자동 다리 길이 조절 시스템, 스윙 기능 등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의자는 천안시 내 독거노인 공동생활홈 2개소를 비롯해 경로당 13개소, 천안시 노인회관 등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지역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2018년부터 모델 장윤정과 함께 지역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안마의자를 기부하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또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됐으며 서울시 일자리 창출 부문 상생발전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첸,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밥솥·전기레인지 2관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