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동산투자 플랫폼 카사, 친구 초대하면 건당 5천원


투자 예치금 입금시 최대 1만5천원 지원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부동산디지털수익증권(댑스) 거래 플랫폼 카사가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카사는 1만5천원의 투자 지원금을 지원하는 '친구 추천 및 예치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사 '친구 추천 및 예치금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카사]
카사 '친구 추천 및 예치금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카사]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는 카사 애플레케이션(앱) 내 친구 추천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복사해 전달하거나 혹은 추천하기 버튼을 통해 직접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추천 받은 신규 투자자가 공유 코드를 입력 후 회원가입 및 계좌 개설을 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5천원의 투자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 최대 1만5천원의 투자 지원금을 제공하는 예치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호 건물 공모 시작 전 예치금을 입금하고 공모가 시작되는 오는 8일까지 유지하면 예치한 금액에 따라 ▲20만원 이상 5천원 ▲50만원 이상 1만원 ▲100만원 이상 1만5천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금은 8일 오전 8시 카사 예치금 계좌로 입금된다.

더불어 카사는 오는 8일부터 16일(법인투자자는 17일)까지 3호 건물 '역삼 한국기술센터' 21층 공모를 진행한다.

한국기술센터 빌딩은 강남 테헤란로 대로변 중에서도 최고급 호텔인 조선팰리스 개관 등으로 강남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구)르네상스호텔 사거리에 입지해 인근 대규모 개발 호재가 기대되고 있다. 지난 7월 카사 2호 빌딩(서초 지웰타워)은 공모 개시 2시간여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동산투자 플랫폼 카사, 친구 초대하면 건당 5천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