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 카카오톡 선물하기 진출…미니보험 3종 출시


등산·펫·차박보험 모바일 교환권 형태로 가입 지원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에이스손해보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미니보험 3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에이스손해보험이 제공하는 상품은▲Chubb 원데이 레저보험 (등산플랜) ▲Chubb 펫밀리보험 ▲Chubb 국내여행 차박보험 상품이다.

에이스손해보험 홍보모델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출시한 미니보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

'Chubb 원데이 레저보험(등산플랜)'은 단돈 990원으로 등산 도중 발생하기 쉬운 5대 골절 (목·흉추·요추·골반·대퇴골)에 대한 진단비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한다. 이밖에 보험기간 중 상해로 인한 무릎인대파열과 무릎연골손상, 골절로 인한 수술비, 깁스 치료비, 응급실 내원 치료비도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한다.

'Chubb 펫밀리 보험'은 반려견 사고로 인해 타인의 신체 장해, 타인 소유의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힐 경우 배상책임손해를 최대 300만원 한도로 보장한다. 견주가 상해로 인해 골절(치아파절 제외)을 입은 경우 진단비와 반려견 유실 시 광고비 지원금을 특약으로 보장한다. 보험기간은 1년이며, 견종에 따라 기본견 플랜과 특수견 플랜으로 나눠 가입할 수 있다.

'Chubb 국내여행 차박보험'은 차량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보험기간 중 자동차사고 발생 시 교통사고 처리지원금을 최대 5천만원 한도로 보장하고 상해로 인한 골절수술비, 깁스치료비, 응급실 내원 치료비 등을 보장한다. 보험기간은 2일이며, 보험료는 2천200원이다.

해당 보험에 가입하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교환권의 형태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다른 소비자에게 선물을 할 수 있으며, 선물을 받은 이용자는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카카오톡과의 협업을 통해 누구든지 쉽고 편리하게 미니보험 상품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고, 고객들이 미니보험 상품을 즐겨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