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굿디자인 어워드' 5관왕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SK매직, '굿디자인 어워드' 5관왕

SK매직이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보더리스 인덕션, 트리플케어 와이드 식기세척기, 컴팩트 식기세척기,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 등 5개 상품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 바디프랜드, KT와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 선봬

바디프랜드가 KT와 함께 안마의자 렌털료 혜택 등을 담은 5G 전용 요금제 '바디프랜드 초이스'를 출시했다. '바디프랜드 초이스'는 KT의 5G 전용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 시스템을 결합해 신설한 요금제다. 데이터 완전 무제한, 멤버십 VIP 혜택 등 KT 5G 초이스 요금제 전용 부가 혜택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료 할인 제휴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요금제는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3종류로 출시됐으며, 데이터 완전 무제한, 로밍 데이터 무제한, 단말보험 및 스마트기기 요금 할인 등 각 상품마다 차등적인 통신사 혜택이 지급된다. 어느 요금제를 선택하더라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료 할인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 한국후지필름BI, 디지털 인쇄기 '레보리아 프레스' 시리즈 출시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이 우수한 생산성과 확장된 용지 수용성을 갖춘 컬러 디지털 인쇄기 '레보리아 프레스 PC1120'과 흑백 디지털 인쇄기 '레보리아 프레스 E1 시리즈'를 출시하고, 28일까지 개최되는 'K-PRINT 2021'에서 선보인다. 신제품 레보리아 프레스 시리즈는 ▲고해상도 출력 품질 ▲확장된 용지 수용성 ▲다양한 후가공 옵션 등이 특징이다.

 [사진=한국후지필름BI]
[사진=한국후지필름BI]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이 탑재돼 있어 광범위한 종류의 용지들의 빠르고 효율적인 급지 처리가 가능하다. 특히 인공지능(AI) 기반의 이미지 분석 기술 'SVIE'가 적용돼, 한층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결과물을 제공한다. 이미지의 밝기, 선명도, 텍스쳐, 역광, 피부 톤, 하늘 색 등을 자동으로 조정해 최적의 출력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기본 CMYK 컬러 외에 골드, 실버, 클리어, 화이트, 핑크 등 특수 토너 중 2색을 추가할 수 있는 '원패스(One-Pass) 6컬러 프린트 엔진'을 탑재해 풍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 유라·브레빌 유통사 HLI, 부산지사 전격 오픈

유라와 브레빌의 공식 수입 유통사 HLI가 부산지사인 '알라카르테 센텀점'을 개관했다. HLI는 전문 엔지니어와 커피 전문가들을 투입해 유라·브레빌 제품 이용 고객에게 품질 높은 통합 컨시어지 서비스 및 사후 관리(AS)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HLI 본사가 있는 서울까지 제품을 보내지 않고도, 경남 지역 내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유라·브레빌 AS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HLI는 올해 초 알라카르테 선유도점 오픈 이후 센텀점을 잇따라 개장하며, VIP 고객에게 맞춤형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구매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알라카르테는 다양한 취향을 가진 국내 소비자들에게 엄선된 프리미엄 제품과 콘텐츠를 큐레이션하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브랜드'로서 마케팅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굿디자인 어워드' 5관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