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 걱정 끝"…'갤폴드3·플립3' 케어 상품 나왔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어구독형' 서비스 출시…'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2회 제공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고객들의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오는 27일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선보인 '삼성 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 배너. [사진=삼성전자]

파손 보장 2회(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 구매하는 것 대비 최대 30% 비용을 절감해준다.

갤럭시Z플립3 구매 고객은 ▲실리콘 커버 위드 스트랩 ▲실리콘 커버 위드 링 ▲클리어 커버 위드 링 케이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월 구독료는 8천900원이다. 갤럭시Z폴드3 구매 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위드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중 선택 가능하며, 월 구독료는 1만5천900원이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가입일 기준 2주 후에 첫 번째 케이스를, 6개월 후에 두 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Z플립3 정품 케이스는 실용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카페 노티드·젝시믹스 등 40여 개 브랜드와 기획한 콜라보 액세서리를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오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자유롭게 모바일 라이프를 펼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