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 출시


인터파크 아이포인트, 이마트 상품권 및 데이터 증정 등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과 인터파크의 콜라보로 혜택이 대폭 강화된 요금제가 출시된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인터파크 요금제 [사진=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인터파크 요금제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는 인터파크와 손잡고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커머스 플랫폼 시장에서 국내 최대 수준인 약 3천900만 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인터파크와 협업을 통해 '스카이라이프 알뜰폰'의 유통채널 확대에 적극 나선 것이다.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는 총 3가지 ▲ 인터파크 10GB/100분 ▲ 인터파크 15GB+/100분 ▲ 인터파크 11GB+다.

해당 요금제에는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인터파크 아이포인트(I-Point)를 최대 18개월 동안 매월 제공한다. '인터파크 11GB+' 요금제 가입자에 7천 포인트 '인터파크 15GB+/100분'요금제 가입자에는 5천 포인트를 제공하며 '인터파크 10GB/100분'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3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벤트 기간 내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에 가입하는 사람에 론칭 프로모션으로 인터파크 2만 아이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 유심 구매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유심 가격 상당(5천원)의 이마트 상품권 제공과 셀프로 개통 하면 이마트 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는 이커머스 플랫폼인 인터파크와 협업을 통해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받는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하고, 활용 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