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천만 돌파


출시 44일 만에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서 이뤄낸 성과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출시 4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5천만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발표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7월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출시해 일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 3천400만명, 일일 최대 이용자 1천600만명, 최대 동시 접속자 240만명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모든 수치는 구글플레이 단일 마켓에서만 발생했다.

[사진=크래프톤]

회사 측은 ▲인도 이용자들만을 위한 인도 중심 콘텐츠를 제공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 개최를 통해 e스포츠 환경을 조성해 나가면서 안정적으로 게임을 운영 중이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5천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8월 15일 인도의 독립 기념일을 맞아 소셜미디어 채널과 인게임에서 인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우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본부의 본부장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한 크래프톤의 마음이 현지에서도 느껴진 것 같다.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곧 시작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에도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천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