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동네방네]포항 큰동해시장 소포장 꾸러미 서비스 ‘눈에 띄네’


[아이뉴스24 김인규 기자]포항시 남구청이 큰동해시장과‘소포장 꾸러미 배달 서비스’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9일 포항시 남구청에 따르면 큰동해시장은 자체 배달시스템과 배달앱이 구축돼 소포장꾸러미 배달 전통시장으로 선정됐다.

포항시 남구청 직원들이 큰동해시장의 소포장꾸러미 배달서비스를 받고 ‘엄지척’을 하고 있다.[사진=포항시]

전통시장 소포장 꾸러미 배달 서비스는 남구청 직원들의 장보는 시간을 단축하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비대면 장보기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상인회에서는 친환경 농수산물과 건강한 먹을거리를 소포장 꾸러미 세트로 준비하여 주2회 구청 직원들에게 배달한다.

이번 기획된 상품은 고기쌈야채세트와 종합과일세트 2종류로 2~3명이 한끼에 먹을 수 있게 소포장된 제품으로, 남구청 직원과 해도동 직원 100여명이 주문(150만원 상당)해 성황리에 첫 거래가 이뤄졌다.

김복조 남구청장은‘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직원들은 저렴하고 신선한 제품을 직장에서 받아볼 수 있는 전통시장 소포장 꾸러미 배달 서비스가 활성화 돼 인근 동, 유관기관·단체 등에도 확산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영남=김인규 기자(kig3063@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동네방네]포항 큰동해시장 소포장 꾸러미 서비스 ‘눈에 띄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