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루스첨단소재, 하반기 뚜렷한 실적 개선세…목표가↑-하이투자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4일 솔루스첨단소재에 대해 하반기 전 사업부문에 걸쳐 뚜렷한 실적 개선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스마트폰내 중소형 OLED 패널 침투율 상승과 IT·TV 등 중대형 OLED 패널 생산량 확대에 따른 OLED 소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목표주가를 기존 7만원에서 8만원으로 높였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하이투자증권이 솔루스첨단소재의 하반기 실적 전망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했다. 사진은 솔루스첨단소재의 로고. [사진=솔루스첨단소재]
하이투자증권이 솔루스첨단소재의 하반기 실적 전망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했다. 사진은 솔루스첨단소재의 로고. [사진=솔루스첨단소재]

정원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전지박 부문은 적자 폭이 꾸준히 축소되면서 4분기 중 흑자전환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하반기 고수익성 제품인 5G 네트워크 장비향 동박 출하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첨단소재 부문은 삼성디스플레이의 아이폰13, 갤럭시Z 폴드3 등 스마트폰 신제품향 중소형 패널생산과 QD-OLED 양산본격화, LG디스플레이의 OLED TV 패널 생산량 확대로 솔루스첨단소재의 OLED 소재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실적 상승세가 가파를 전망"이라고 했다.

3분기와 4분기 영업이익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117억원, 611% 늘어난 184억원을 추정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루스첨단소재, 하반기 뚜렷한 실적 개선세…목표가↑-하이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