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24, 야구맥주 3종 라인업 완성…29일 '최신맥주' 출시


선수 이름 한글자씩 조합…8월 말까지 4캔 1만원

이마트24가 출시하는 최신맥주 골든에일.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출시하는 최신맥주 골든에일. [사진=이마트24]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이마트24가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중심 타선인 '최정-추신수-로맥-최주환' 선수를 뜻하는 '최신맥주'를 딴 수제맥주를 출시하며 야구맥주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마트24는 지난주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을 출시한 데 이어 오는 29일 '최신맥주 골든에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500ml 캔맥주이며, 알코올 함유량은 4.9%로 야구맥주 3종 중 가장 높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선수 이름을 한 글자씩 조합해 팬들이 부르는 애정이 담긴 별명을 상품으로 출시한 것으로 깊이있는 시트러스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제조는 오비맥주에서 새롭게 출범한 KBC가 담당했다. KBC는 오비맥주 양조기술연구소의 기술력과 수제맥주 전문 설비 등 전문성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수제맥주 포트폴리오를 위해 만들어진 오비맥주의 협업 전문 브랜드이다.

최신맥주 골든에일 역시 앞서 출시된 야구맥주와 동일하게 캔 양쪽을 각기 다른 디자인 패키지로 선보였다. 한쪽은 SSG랜더스 야구단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이미지화 했으며, 다른 한쪽은 최신맥주 로고를 담았다.

팬들이 지어준 별명을 맥주로 담은 만큼 캔 윗부분에는 '시원하게 넘겨버려'라는 문구를 넣어 시원하게 마시라는 의미와 함께 홈런이 연상되도록 했다.

이마트24는 야구맥주 3종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야구맥주 3종을 4캔 1만원에 판매한다. 올림픽이 이어지는 8월 1일~8일까지는 4캔 9천원에 판매한다.

김지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 팀장은 "최신맥주 골든에일 출시로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로 이어지는 야구맥주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야구맥주 3종이 각기 다른 풍미를 선사하고, 모두 위트있는 디자인 요소로 고객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24, 야구맥주 3종 라인업 완성…29일 '최신맥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