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올 상반기 모바일 인기상품 '마스크'


코로나19 영향으로 최다 판매…이용자 마스크 관련 검색량 약 40만건

[사진=버즈니]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2021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29일 발표했다. 이번 인기 상품은 주요 카테고리별로 상반기 홈쇼핑모아 판매량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영향으로 '아에르 어드밴스드V 라이트핏 KF80 마스크'가 선정됐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리앤케이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크림'이 꼽혔고,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구증구포 소백산 흑도라지 진액'이 차지했다.

또 '가전·디지털' 부문은 '베네플러스 진공포장기'가 선정됐으며, '패션·잡화' 부문은 'PUMA BMW 모터스포츠 트랙패키지'가 차지했다.

상반기 인기 검색어도 '마스크'인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마스크 관련 검색량은 약 40만건에 달했다. 이어 '다이슨에어랩', '여성속옷세트', '원피스', '노트북' 등의 검색량도 많았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다음달 13일까지 '브랜드 알람 설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알람은 홈쇼핑모아 앱으로 좋아하는 홈쇼핑사나 제품에 대해 알람을 설정하면 브랜드 관련 소식이나 할인 혜택 등의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브랜드 알람을 설정한 이용자 중 600명을 추첨해 비타민 음료를 제공한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