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예약을 오는 7월 6일 시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3천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대모험을 그리고 있는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다.
게임 내 풀 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 음성으로 지원하며 게임 플레이 몰입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최승훈(카즈마), 김율(아쿠아), 김예림(메구밍), 김채하(다크니스) 등 성우진을 그대로 기용했다.
넥슨은 사전 예약이 시작되는 7월 6일부터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과 일본어판을 스트리밍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6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2시에 애니맥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