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4개 금융투자회사, 금융투자협회 정회원 신규 가입


두나미스·와이드크릭·원·피타자산운용 4개사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금융투자협회(회장 나재철)는 이사회에서 정회원 가입이 승인된 금융투자회사에 대해 가입식을 열고 회원 증서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정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는 두나미스자산운용, 와이드크릭자산운용, 원자산운용, 피타자산운용 등 4개사이다.

(왼쪽부터) 와이드크릭자산운용 백승훈 전무, 금융투자협회 나재철 회장, 피타자산운용 박기훈 대표, 두나미스자산운용 김대욱 대표 [사진=금융투자협회]
(왼쪽부터) 와이드크릭자산운용 백승훈 전무, 금융투자협회 나재철 회장, 피타자산운용 박기훈 대표, 두나미스자산운용 김대욱 대표 [사진=금융투자협회]

두나미스자산운용은 다양한 헤지펀드 전략을 구사하는 주식 전문 운용인력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수익을 추구하는 차별화된 자산운용을 내세우고 있다.

와이드크릭자산운용은 내재가치를 보유한 부동산 및 대체투자 자산에 투자하는 글로벌 자산운용사를 목표로, 수익 극대화 및 지속적인 운용 성과 창출을 추구한다.

원자산운용은 통합 포트폴리오 투자플랫폼으로서 5개의 다른 자산군(채권, 해외주식, 국내주식, 선물, 대체투자)을 통해 클라이언트에게 안정적인 상품을 제공하는 자산운용사다.

피타자산운용은 'Simple, Smile, Smart'를 핵심 가치로 삼아 다양한 자산과 전략의 결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금융투자협회에 정회원은 협회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 받음과 동시에 협회의 각종 회의체에 참여하여 시장 또는 산업 전반에 대한 법령·제도 개선과 규제완화 등과 관련하여 의견 개진의 기회를 갖는다.

또 홍보,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한편, 금융투자협회는 오늘 4개사의 정회원 가입으로 회원 총수는 정회원 338개사(증권 59사, 자산운용 261사, 선물 4사, 부동산신탁 14사)와 준회원 111개사, 특별회원 26개사 등 총 475개사가 됐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4개 금융투자회사, 금융투자협회 정회원 신규 가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