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버즈니 홈쇼핑모아, '신상품 탭' 오픈


이용자 편의 위해 홈쇼핑 신상품만 선별

홈쇼핑모아가 홈쇼핑 신상품만 모아 볼 수 있는 '신상품 탭'을 선보인다. [사진=버즈니]
홈쇼핑모아가 홈쇼핑 신상품만 모아 볼 수 있는 '신상품 탭'을 선보인다. [사진=버즈니]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홈쇼핑 신상품만 모아 볼 수 있는 '신상품 탭'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상품 탭은 홈쇼핑 방송 예정 상품 중 과거 한 번도 방송하지 않은 신상품만 모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동일 상품이 반복 편성되는 홈쇼핑 특성상 신상품만 선별해 보고 싶은 이용자의 니즈가 반영된 것이다.

신상품 탭에선 전체 카테고리는 물론 뷰티, 의류, 가전, 가구·인테리어, 잡화, 생필품·주방, 스포츠·레저, 건강 등 세부 카테고리별로 방송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의 방송 알람 설정도 가능하다.

현재 신상품 탭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iOS는 향후 제공할 예정이다.

조창래 버즈니 서비스 스쿼드 팀장은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상품 탐색에서 구매까지 쉽고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홈쇼핑에 특화된 다양한 개인화 기능을 서비스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버즈니 홈쇼핑모아, '신상품 탭'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