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업계 첫 언택트 얼음정수기 출시 外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청호나이스, 업계 첫 언택트 얼음정수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정수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카운터탑형 제품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스탠드형 제품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등 두 제품이다. 적외선 거리감지센서가 적용돼 손을 가까이 하면 작동된다.

위생은 보다 강화됐다. 살균기능 작동 시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타고 흘러 저수조 내부까지 살균한다. 살균 기능은 처음 전원을 연결한 후 익일 오전 2시에 자동으로 작동해 이후 7일 주기로 같은 시간에 살균하며, 자동살균 설정시간은 변경할 수 있다. 또 ACS 스마트 세정 기능이 적용돼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저수조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신선한 물로 새로 채워주는 기능이다.

◆신일, 'CM송 댄스 챌린지' 진행

신일전자가 오는 7월 11일까지 '신일 CM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신일 CM송 댄스 챌린지'는 레트로 감성으로 리메이크 된 CM송에 맞춘 공식 캐릭터 '웨디'의 안무 영상을 따라 신나게 춤을 추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와 피드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일은 참여팀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1등 상금 100만원(1팀) ▲2등 상금 50만원(2팀) ▲3등 섬머 럭키박스(3팀) ▲행운상(5팀)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와콤-위즈엑스퍼트, 통합 강의 솔루션 패키지 선봬

한국와콤이 교육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위즈엑스퍼트와 함께 온·오프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통합 강의 솔루션 '와콤 원X닥줌'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당 패키지는 디지털 판서에 최적화된 액정타블렛 '와콤 원'과 판서 기능과 편리한 강의 동영상 녹화 및 편집 기능을 겸비한 소프트웨어 '닥줌'으로 구성됐다.

 [사진=한국와콤]
[사진=한국와콤]

액정타블렛과 펜으로 마치 칠판에 판서하듯 손쉬운 디지털 판서는 물론, 강사들이 손쉽게 강의 영상을 녹화하고 편집할 수 있어 디지털 환경이 낯선 선생님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오피스용 디지털 복합기 신제품 판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용 디지털 복합기 '이미지 러너 어드밴스(imageRUNNER ADVANCE) DX C5800(iR ADV DX C58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iR ADVDX C5840i/C5850i/C5860i/C5870i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고품질 출력은 물론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사양과 성능을 통해 디지털 전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해준다.

조작부에 10.1인치 전면 컬러 터치패널과 하단 발광 LED로 뛰어난 가시성을 보유했다. 사용자를 감지해 절전 모드로부터 자동 복귀하는 모션 센서를 탑재했으며, 거리 감지식 센서로 본체와 사용자의 거리를 측정해 사용자를 인식하고 감지 감도도 설정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7월 2일까지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은 중소 파트너사의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제휴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1층에 52.9㎡(16평) 규모로 체험관을 조성하고,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에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추천하는 중소파트너사 아이디어 상품 20여 가지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개인 위생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중소 파트너사의 다양한 살균제품을 비치했다.

◆전자랜드, '냉장고 페스타'에서 주요 제품 최대 50% 할인

전자랜드가 오는 30일까지 '냉장고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냉장고를 판매한다. 삼성·LG·위니아 등 주요 제조사의 상품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고가의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 냉장고 전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단독 냉장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냉장고 행사 모델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 상당의 온라인몰 쿠폰과 최대 12만원 상당의 캐시백도 지급된다. 또 행사 기간 내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자랜드의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의 참외 2k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NXP·구글 페이, 워싱턴DC서 모바일 교통비 결제 옵션 제공

NXP반도체는 워싱턴DC 지역에서 지하철을 포함해 모든 지역 교통 요금을 지불할 수 있는 워싱턴 메트로폴리탄 지역 교통국(메트로)의 스마트립(SmarTrip) 카드의 디지털화를 지원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립은 NXP의 MIFARE IC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MIFARE 2GO 디지털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NFC 지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구글 페이를 사용해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NXP]
[사진=NXP]

이용자들은 구글 페이에서 스마트립을 추가하고 사용함으로써 스마트폰 내 가상 MIFARE 제품 기반 전송 카드를 통해 더욱 안전한 '터치 프리(비접촉)' 결제 방법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터치해 요금을 지불할 수 있으며 승차권 자동판매기에서 줄 설 필요 없이 편리하게 가상 카드를 구입하고 충전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업계 첫 언택트 얼음정수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