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롯데칠성, 무(無)라벨 탄산수 '트레비 ECO'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라벨을 없앤 '트레비 ECO' 350mL 제품을 출시했다.
'트레비 ECO'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모양의 투명 페트병을 사용하고, 초록색 병뚜껑에 제품명을 기입해 무라벨 제품임에도 개별 제품들의 맛과 향을 구별하는데 용이하게 했다. 라벨이 없는 대신 제품명, 유통기한, 영양 성분 등 전체 표기 사항은 묶음용 포장박스에 표기했다.
'트레비 ECO'는 온라인 채널 전용 제품으로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공식몰인 '칠성몰',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0개 묶음 포장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밀탑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프리미엄 빙수 브랜드 '밀탑'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였다.
신제품 '팥빙수 with 밀탑'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특히,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 미스터피자, 독립야구단 '고양위너스' 후원
미스터피자가 독립야구단 고양위너스 후원에 나섰다.
미스터피자는 13일 서울 방배동 MP그룹 본사에서 (사)고양위너스독립야구단과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독립야구 대중화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현장에는 MP그룹 이종영 대표와 고양위너스 김장헌 이사장, 양승호 총괄단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달된 후원금 3천만원은 야구용품 구입, 경기장 유지보수, 선수 경기력 향상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위축된 독립야구 경기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인프라 개선을 통한 훈련 환경 개선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스타들과 '근육자신감 챌린지' 진행
매일유업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근육자신감 챌린지'(근자감 챌린지)를 진행한다.
근자감 챌린지는 스포츠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릴스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챌린지에 동참한 선수는 매일유업으로부터 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지원받고, 원하는 유소년 선수단 또는 단체에 이를 전달할 수 있다.
유소년 선수 후원을 위해 농구, 골프, 배구,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참여의사를 밝혔다. 지난 5월 6일과 11일에는 각각 농구선수 허웅, 허훈이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고 배구선수 한유미, 김요한과 축구선수 조현우도 참여 예정이다.
◆ CJ제일제당, '땡스투더 고객' 온라인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인기 제품 할인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땡스투더 고객'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땡스투더 고객' 사전입장권을 발급하고, 사전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입장권은 CJ더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모바일 앱(APP)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고메, 백설, 햇반 등 CJ제일제당 주요 브랜드 150여 가지 제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 이랜드리테일 브라운브레스 키즈, 차푸름 작가와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PB(자체브랜드) 스트릿라이센스 키즈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키즈가 차푸름 작가와 손잡고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총 3가지 아트웍과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되며, 각 3만5천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차푸름 작가는 주로 부산을 지역 기반으로 두고 활동하는 청년예술가다. 이번 브라운브레스키즈와의 협업 상품에는 차푸름 작가의 기존 작품을 '굿캠핑&클린캠핑' 메시지를 담아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동화 같은 따뜻한 이미지로 재작업해 선보인다.
◆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보양가족' 선봬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보양가족' 이라는 컨셉으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보양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제공한다. 제철 식자재인 장어와 산마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와 산마튀김'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총3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을 새롭게 해석한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 국순당, 조형아트서울에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후원
국순당이 조각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술품을 선보이는 '조형아트서울 2021'에 프리미엄급 막걸리인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후원한다.
올해 6회째인 '조형아트서울'은 '새로운 시대'를 테마로 국내외 89개 갤러리가 참여해 국내외 작가 700여명의 작품 2천500여 점을 소개한다.
해외에서는 미국 아트센터마이애미, 프랑스 오송·파리갤러리, 중국 묵지갤러리 등 4개국 6개 갤러리가 참여한다. 실내 전시지만 야외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대형 조형물 13점이 전시장 안에 설치돼 웅장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