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원 알뜰폰, 보이스피싱 예방 앱 '후후' 유료판 기본 제공


신규 요금제 출시…월 4천700원에 음성200분·데이터 2GB 등 제공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스팸 차단앱 '후후' 유료판을 에스원 안심모바일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후후앤컴퍼니는 에스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안심모바일의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에 '후후' 서비스를 기본 탑재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안심모바일은 에스원의 알뜰폰 브랜드로 타 연령대에 비해 비교적 피싱에 취약한 중장년층을 주요고객으로 두고 있다. 안심모바일은 이들의 피해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자 후후앤컴퍼니와 손을 잡고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다.

보이스피싱 예방 전용 요금제에는 후후앤컴퍼니가 개발한 '에스원 안심모바일-후후 전용 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앱은 후후 무료판과 달리 광고가 없으며 피싱 위험 전화 탐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후후 무료판 이용자도 해당 요금제를 가입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앱이 자동 전환된다.

더불어 ▲일상 화재사고 보장 ▲뺑소니・무보험차 상해 보장 ▲골프 활동 중 상해 보장 ▲대중교통 이용 중 상해 사망・후유 장해 등 100만 원부터 1억 원까지 보장하는 생활 안전 관련 보험 10종을 요금제 이용 기간 중 무료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월 4천700원(유심)이며 음성 200분, 데이터 2GB, 문자 100건이 기본 제공된다.

후후앤컴퍼니 허태범 대표이사는 "합리적인 요금제에 통신 관련 범죄 예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분야의 기업/기관과 협업하여 통신 안전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원 알뜰폰, 보이스피싱 예방 앱 '후후' 유료판 기본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