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금리는 법인 상품 및 조건부 우대가 이미 적용 중인 일부 상품을 제외한 OK저축은행의 전체 입출금예금 상품에 적용된다.
기존에 OK저축은행의 입출금예금을 보유하거나 신규 가입한 고객 중 타사 오픈뱅킹에 해당 계좌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적용 기간은 해당 계좌를 타사 오픈뱅킹에 등록한 다음날부터 등록을 해제한 날까지다.
예를 들어 가입자 수가 가장 많은 OK대박통장의 경우 우대금리 적용시 연 1.5%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은행 정기예금 보다 높은 금리 혜택을 받으며, 상대적으로 운용이 자유로운 입출금예금 형태로 보유할 수 있다는 것이 OK저축은행 측의 설명이다.
OK저축은행은 우대금리 적용 이벤트에 발맞춰 사은 행사를 함께 전개한다.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타 금융기관에 자사 입출금예금 계좌를 등록하고 1회 1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타 기관에서도 OK저축은행의 상품이 더욱 쉽고 편리하며 널리 이용되길 기대한다"며 "금융의 경계가 갈수록 허물어지고 있는 만큼 고객이 더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춰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