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블리, 오는 8일까지 쇼핑몰 메가세일 실시


에이블리가 2월 1일부터 8일까지 ‘쇼핑몰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에이블리]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2월 1일부터 8일까지 쇼핑몰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쇼핑몰 메가세일’은 쇼핑몰 총 30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180만원의 쿠폰과 전 상품 할인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기본 무료배송에 최대 70%의 할인, 메가세일 참여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80만원의 쿠폰 혜택까지 쇼핑앱 에이블리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제공된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스타일을 제공하는 메가세일에서는 ▲커먼유니크 ▲데일리쥬 ▲베니토 ▲립합 ▲업타운홀릭 ▲다바걸 ▲룩넌 ▲바이너리원 등 각 스타일에서 인기 있는 대표 쇼핑몰들이 대거 참여한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빅사이즈 및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총 30곳의 쇼핑몰의 각종 의류, 속옷 및 잡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폭 할인된 약 1만5천여개의 상품에 30%의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스타일을 반영한 많은 쇼핑몰이 입점하고 있다. 1월 쇼핑몰 릴레이 기획전에 이어 금번 앵콜 메가세일까지, 이후에도 더욱 많은 쇼핑몰들과의 협업을 준비 중에 있다. 작년보다 더욱 기대되는 올해의 성장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블리, 오는 8일까지 쇼핑몰 메가세일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