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극장에서 개봉한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KT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KT(사장 구현모)는 동영상온라인서비스(OTT) 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각본 하서호, 감독 백승환)' 주문형영상(VOD)을 공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KT는 지난 21일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극장에서 개봉한 바 있다. 감상을 원하는 고객은 극장, 시즌 앱, IPTV에서 즐길 수 있다. 설 연휴에는 SBS 채널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명절 당일 뒤집개 대신 봉고차 열쇠를 집어든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하나, 둘 차에 태워 탈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드무비다. 성별과 세대를 막론하고 명절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먼 코미디 영화다.
영화에서는 배우 정영주가 며느리들을 모두 데리고 탈출하는 대범한 큰엄마 ‘이영희’ 역을 맡아 여성 서사를 이끈다.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등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정영주는 영화 후반부에 ‘오르막길’을 완창해 극의 감동을 더했다.
또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눈이 부시게’ 등에서 연기를 펼쳐온 선보인 김가은이 결혼을 앞두고 대탈출에 엮여 파혼을 고민하게 되는 예비 며느리 ‘최은서’ 역을 맡았다. 김가은이 직접 노래한 영화 OST ‘Highway’는 21일 음원 출시 당일 음악차트 순위권에 들며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시즌은 기본 월정액 가입 고객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큰엄마의 미친봉고’ VOD 서비스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기대평을 남기면 경품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극장 개봉에 이어 이제 시즌에서도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언제, 어디서나 VOD로 편하게 보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OTT 플랫폼으로서 더욱 다양한 오리지널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