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 몰 '프레딧'이 인증받은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실속있는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전개한다. 또 배송 기한은 연휴 전날까지로 확대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다음달 9일까지 프레딧을 통해 '2021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기획전 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생활용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제수용품 등 명절 맞춤형 상품을 구성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해 실속을 더했다.
프레딧 라이프(Life)는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프레딧 만의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로 ▲까띠에 핸드&립 ▲아일랜드 1950 치약 ▲산테 샴푸 ▲레드루트 세탁세제 ▲에코두 홈케어 세제 ▲에콜린 스킨케어 ▲코알라에코 주방세정제 ▲갸마르드 베이비 세트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은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밀키트 판매량 1위,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23일까지 주문할 경우 추가로 10%를 할인해 준다.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잇츠온 펫츠' 브랜드 수제간식과 스낵볼 등 종 7종을 스낵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프레시매니저나 택배를 통해 연휴 전날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한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선물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도 선물보내기가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인증받은 생활용품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