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GS THE FRESH가 김장 시즌 농축산물 할인 판매를 통해, 생산자에게는 판로 지원 및 소비자에게는 알뜰 쇼핑 활동 지원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는 9일 김장에 필요한 각종 채소와 돼지고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김장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지역별(수도권, 중부, 남부) 김장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은 8월부터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행사로 진행했다. 주차별 농산, 축산, 양곡, 친환경 등 다양한 테마로 행사를 진행해 생산자들의 판로 지원 및 고객에게는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해 높은 반응을 얻었다.
GS더프레시 판매데이터를 살펴보면 8월 12일부터 3주간 진행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로 인해 채소, 양곡, 과일, 축산 행사 상품이 전년대비 83.3%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추가적으로, GS더프레시는 코로나19 등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이달 한 달간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축수산 식품을 최대 50% 할인전, 유명산지 사과 대축제 및 과일+수산물 대축제 등을 통해 다양한 행사 상품을 가까운 점포에서 구입하는 것도 쇼핑의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성주 GS리테일 농산팀장은 "수차례 태풍과 역대 최대 54일의 장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자분들에게 판로 확대를 제공하고, 소비자분들에게는 알뜰한 구매 활동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생산지 방문, 시장조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