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이 '언택트' 캐나다 여행을 제안한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영상으로 해외 현지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언택트 여행 이벤트 '여행ON기분' 캐나다편을 공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여행ON기분'은 SK텔레콤이 온라인을 통해 현지 유명 관광지의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자체 기획한 이벤트다. 지난 7월 파리편을 선보이며 하와이 등 인기 관광지를 국내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여행ON기분' 캐나다편은 캐나다 관광청과의 협력을 통해 제작했다. 현지 전문 가이드와 현지 관광청 직원이 출연해 한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캐나다 관광지에 대한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세계적 단풍 명소 메이플로드의 멋진 풍경과 함께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즐기는 크루즈, 와이너리 투어 등 다양한 체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역사적인 마을과 상점 등 캐나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장면도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ON기분' 캐나다편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5G, AI 등 New ICT 기술을 이용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