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한킴벌리, 100% 천연펄프 원단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 출시


FSC 지속가능 산림인증 받은 펄프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유한킴벌리가 친자연 물티슈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를 출시했다.

28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인증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천연펄프 원료 사용으로 환경 영향을 최소화 했으며, 특히 물티슈 사용량이 많은 사무실, 병원, 요식업소 등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사업자용 제품이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일반적인 물티슈와 달리 인조섬유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100% 천연펄프 원단만을 사용하는 새로운 공법을 적용, 이름 또한 '에코 종이 물티슈'로 정해졌다.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는 무형광 원단에 합성향도 첨가되지 않았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첨가물만을 사용함으로써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에서도 저자극 제품으로 분류되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 담당자는 "환경경영을 지향하는 유한킴벌리가 천연펄프 100% 원단에 수분을 더해 개발한 종이 물티슈"라며 "유한킴벌리는 온실가스 배출감소 등 지구환경오염 감소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도 플라스틱 성분을 배제한 종이 원단이라 많은 사업자 분들이 선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한킴벌리, 100% 천연펄프 원단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