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11일부터 갤Z폴드2·갤Z플립 5G 사전 예약


사전 예약 고객 15일부터 제품 수령…18일 공식 출시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18일이다.

갤럭시Z폴드2는 더욱 커진 7.6인치 메인·6.2인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하고,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이 적용됐다. 갤럭시Z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천 원이다.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도 최신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와 미스틱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5G 모델로 출시한다. 갤럭시Z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 원이다.

삼성전자는 1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Z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또 폴더블폰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고화질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10월 31일까지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10~11일에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갤럭시폴드 5G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갤럭시Z폴드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 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11일부터 갤Z폴드2·갤Z플립 5G 사전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