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11개 팀 총 1천400만원 규모 상금 …대상엔 광고계열사 인턴십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LG화학은 대학생들의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위 커넥트 사이언스(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다.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웹드라마, 1인 방송, 영화, CF,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형식과 장르에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LG화학이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연다.  [LG화학 ]
LG화학이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연다. [LG화학 ]

수상 작품은 광고·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내외부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심사를 거쳐 10월 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향후 해당 작품들은 LG화학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 수상 혜택으로 ▲대상 1개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가 제공되며 ▲최우수상 2개팀에는 상금 각 200만원 ▲우수상 2개팀에는 상금 각 100만원 ▲인기상 6개팀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주어진다.

성환두 LG화학 홍보담당 상무는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으로 화학을 뛰어넘어 과학으로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LG화학의 새 비전을 알리겠다"며 "화학 회사가 왜 과학을 이야기하는지 단번에 전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작품들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