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호요, '원신' PS4 버전 9월 28일 출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통해 예약주문 실시…단독 리워드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미호요는 신작 '원신'을 오는 9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게임스컴2020에서 발표했다.

원신은 PS4는 물론 PC와 안드로이드, iOS 등 역시 같은 날 동시 발매돼 멀티 플랫폼을 구현했으며 다른 기기의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원신은 신비로운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해 긴 여행을 떠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담았다.

쩌언중(Zhenzhong) 원신 테크니컬 디렉터는 "우리는 지속적으로 이용자에게 피드백을 받으며 성능과 안정성을 최적화해 싱글 모드 및 협동 모드에서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현재 신규 기능을 개발 중이며 추후 업데이트에서는 렌더링과 시각효과를 개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PS4의 단독 아이템과 예약주문 정보가 공개됐다. 모든 PS4 이용자는 '강림의 검'과 '강림의 날개'를 비롯한 단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예약주문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식 출시일 이전 모험가 예약 물자팩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추가적인 예약 구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호요, '원신' PS4 버전 9월 28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