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동서식품,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동서식품,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이 현미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와 풍부한 영양을 담은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현미(70%)로 만든 후레이크와 통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만든 골든 그래놀라를 넣은 건강 시리얼이다. 당뇨병 개선 및 예방에 좋고, 백미 대비 식이섬유, 마그네슘이 더 많이 들어 있는 현미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귀리와 단백질, 식물성 지방질이 풍부한 국산 서리태를 함유했다.

◆GS샵, 패션PB '쏘울’ 뮤즈에 김사랑 발탁

GS샵이 대표 패션브랜드 '쏘울(SO,WOOL)' 뮤즈로 배우 김사랑을 발탁하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사진=GS샵]
[사진=GS샵]

쏘울은 이번 시즌 소재를 한층 고급화하며 차별화에 나섰다. '쏘울 캐시미어 100% 브이넥 풀오버'에 고급 소재인 몽골리아 캐시미어를 100% 사용해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감을 선보인다.

또 실크 100% 니트인 '쏘울 실크 100% 터틀넥 풀오버', 몽골리아 캐시미어 100%를 사용한 '쏘울 체크 머플러', 실크와 울을 혼방한 '쏘울 실크울 핸드메이드 팬츠' 등 다양한 신제품도 동시다발적으로 출시된다.

◆ABC마트, 독거 어르신 생활개선 제품 지원 나서

ABC마트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 사태, 기록적인 집중호우와 이어지는 폭염에 이중고를 겪고 있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나선다.

ABC마트는 밀알복지재단이 진행하는 '독거노인에 더욱 가혹한 올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되는 지원 키트 구성품으로 100족의 제품을 기탁한다. 이를 시작으로 여름과 겨울 연 2회 전달되는 지원 키트 제작 후원에 정기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ABC마트가 준비한 제품은 호킨스의 캐주얼 운동화 2종이다. 무게가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 어르신들이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준비된 운동화 2종은 밀알복지재단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한 '시원한 마음 한가득' 쿨키트 구성품으로 포함돼 전국 각지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국내 최고 수준 디지털 사이니지 론칭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내부에 설치된 기둥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큐브 형태의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를 도입한다.

정문과 라이브 플라자 내 총 18개 기둥에 설치되는 디지털 사이니지는 실내용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1.9mm 픽셀 피치의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높이 약 2.8미터의 거대한 기둥 전체를 감싸는 초고화질 LED 화면이 보는 이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사진=스타필드 코엑스몰]
[사진=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디지털 사이니지 론칭을 기념해 '큐브나인 미디어아트전(展)'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르누아르, 반고흐, 모네, 다빈치 등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이 영상 콘텐츠로 재해석될 예정이다.

◆던킨, 무더위 날릴 '프리스비' 프로모션 실시

던킨이 오는 28일까지 '프리스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스미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시 '프리스비(원반)'를 2천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던킨이 선보이는 프리스비는 오렌지색 바탕에 던킨 로고와 도넛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가벼운 무게와 납작하고 둥근 형태로 누구나 쉽게 던지고 받으며 놀기 좋다. 프로모션 상품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올리브영, UN 지속가능 브랜드 선정

CJ올리브영이 UN 경제사회이사회 국제비정부기구인 UN SDGs 협회가 발표한 '2020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브랜드 100'에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2020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브랜드 100은 지난해 9월부터 주요 글로벌 리더 2천 명과 글로벌 기업 3천 곳을 대상으로 10개 기준, 43개 지표에 따라 지속가능성을 분석해 선정됐다.

CJ올리브영은 소비자 추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로 선정된 30곳 중 유일한 헬스앤뷰티(H&B)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화장품 성분과 환경, 윤리 소비를 고려한 '올리브영 클린뷰티'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으로 UN 선정 환경기준인 GRP 인증 우수등급을 획득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클래식' 첫 선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가 가을을 맞아 자외선 및 바람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한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특히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해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오랜 시간 지켜온 명품 에센스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광·컬을 살려주는 고영양 집중 손상개선 에센스다.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판테놀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핵심성분인 실크 테라피 수퍼 안티 데미지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시켜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을 선사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2020 추석 선물세트 판매

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10월 1일까지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 세트를 호텔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판매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이번 선물 세트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아이템들로만 모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 세트, 월악산 직송 벌집 꿀, 한국 전통 증류주인 고운달 백자와 돔 페리뇽 레니 크라비츠 한정판을 포함한 주류 셀렉션을 내세웠다.

파크 하얏트 서울 추석 선물세트는 코너스톤 대표 번호 및 이메일을 통해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 또 선물세트를 10개 이상 주문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동서식품,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