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원 웰스, 정수기 렌탈료 면제·할인으로 신규 고객 공략


수돗물 불안감 확산에 렌탈 수요 노려…기존 고객 관련 혜택도 마련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인 '웰스'가 정수기, 비데 렌탈료 면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집 위생 맞춤' 이벤트에 나선다.

웰스는 최근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 확산으로 수질 위생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 같은 이벤트를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정수기 프로모션은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 데스크탑형 웰스tt 정수기 2종 등 신규 렌탈 및 추가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수기 종류와 약정 기간에 따라 월 최대 4천원 렌탈료 할인 및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웰스]

교원 웰스가 지난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은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 된 빌트인 형태를 채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유로관 교체가 필요 없는 슈퍼 바이오 유로관과 바른 살균 기능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또 웰스 티티 유브이플러스(tt UV+) 정수기는 냉각탱크를 없앤 이중터널방식 냉각 기술을 적용해 유로관 오염을 사전 차단하며 UV 살균 기능, 코크 교체, 유로관 전기분해 살균 기능 등을 갖췄다. 두 제품 모두 정수기 본연의 필터 기능뿐 아니라 위생성 역시 좋다.

이에 더해 웰스 기존 가입자 중 비데 동시 렌탈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웰스 제품 보유 고객이 웰스비데 살균+(플러스) 또는 웰스365 항균 안심 비데를 추가 렌탈 할 경우, 월 렌탈료 최대 4천 원 할인과 처음 3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웰스 정수기에 사용된 필터는 0.03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물질을 걸러내고, 노로바이러스, 대장균 등 세균에 대한 필터링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한다"며 "정수 기능뿐만 아니라 바른 살균, 정기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웰스만의 정수기 렌탈 서비스로, 언제든 안심하고 수돗물을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원 웰스, 정수기 렌탈료 면제·할인으로 신규 고객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