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부퀘스트'에서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낸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부캐(두번째 캐릭터)'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모습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5인조 걸그룹 'ITZY'가 출연하고, 7일 오후 5시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발표했다.
'부퀘스트'는 '부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두번째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두 번째 '부퀘스트' 주인공으로는 JYP엔터테인먼트 5인조 걸그룹 ITZY가 출연한다. 그간 활동으로 발랄하고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던 ITZY는 '부퀘스트'에서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ITZY 멤버들은 몸개그와 숨겨왔던 요리실력, 처음 보는 악기로 진행하는 등 매력을 뽐냈다. 탐나는 '부캐'를 얻기 위해 승부욕을 감추지 않으면서도 현실 자매 호흡을 보이기도 했다.
ITZY의 '부퀘스트' 방송 기념 멤버 각자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ITZY의 '부퀘스트'는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고,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가입자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라이브 앱을 내려 받아 ITZY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가입자는 IPTV용 'U+tv 아이돌라이브' 서비스로 TV에서 감상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아이돌 '최애'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계획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