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Sh수협은행이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5곳에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신상품 ‘ZZIN(찐)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소비생활에 꼭 필요한 진짜 혜택만 담았다는 의미의 ZZIN카드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5개 커피전문점(스타벅스·폴바셋·투썸플레이스·엔젤리너스·이디야) 최대 70% 청구할인 혜택을 통해 1천530원(스타벅스 카페모카 기준)에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온라인 배송서비스(쿠팡·티몬·위메프·배달의 민족·요기요) ▲병의원·한의원·약국·동물병원 등에서 카드 결제시 최대 10~30%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전월실적에 따라 업종별로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청구할인 서비스도 있다.
수협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비대면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면제 이벤트를 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ZZIN카드는 젊은 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우리생활 곳곳에서 꼭 필요한 '찐(진짜)' 할인혜택을 탑재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스마트한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ZZIN카드는 전국 수협은행과 조합 영업점, 모바일(파트너뱅크·헤이뱅크·웹뱅크) 채널 등에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와 혜택,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Sh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