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 25일 거제시 상륙…"10% 할인혜택 챙기세요"


총 500억 한도 발행 예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제로페이 연계 거제사랑상품권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거제시와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지난 19일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거제사랑상품권은 오는 25일 발행된다. 이달 말까지 시범 운영되며, 다음 달 1일부터는 상품권 출시 프로모션으로 한도 100억원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 발행액은 500억원이다. 가맹점은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거제시의 제로페이 가맹점수는 6천여개에 이른다.

 [사진=한국간편결제진흥원]
[사진=한국간편결제진흥원]

거제사랑상품권은 ▲경남지역상품권 ▲광주은행 개인뱅킹 ▲뉴스마크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썸뱅크 ▲올원뱅크 ▲체크페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매자는 상품권 구입 후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시 가맹점의 큐알코드를 촬영하여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된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은 언제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하고 환전 역시 은행 방문 없이 진행할 수 있다"라며 "사용자 편의증진은 물론 소상공인 매출 향상을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할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도 "거제사랑상품권은 결제 수수료가 없고, 구입과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거제시의 소상공인에게 매출 향상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 25일 거제시 상륙…"10% 할인혜택 챙기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