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뿌리의힘' 도시락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 '뿌리의힘' 도시락 출시

CU가 오는 16일 다섯 가지 뿌리채소를 담은 '뿌리의힘 도시락'을 출시한다.

뿌리의힘 도시락은 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우엉, 아미노산이 풍부한 연근, 호흡기 보호 효능이 뛰어난 더덕을 비롯해 고구마, 당근까지 다섯 가지 뿌리채소를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해 정갈하게 담은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건강 콘셉트에 맞춰 밥은 국내산 보리와 신동진미(米)를 섞어 지은 밥을 담았으며 밥 위에 찐 고구마를 얹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CU는 뿌리의힘 도시락 외에도 뿌리채소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ABC주스를 함께 선보인다. CU ABC주스는 사과·비트·당근을 각각 3:1:3으로 조합하는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상품으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컵타입 주스로 출시됐다.

◆농심, 손흥민 모델 신라면 광고 온에어

농심이 축구스타 손흥민을 모델로 한 새로운 신라면 광고를 공개한다. 앞서 농심은 지난해 6월 손흥민을 새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이번 광고는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모습을 통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세계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손흥민이 골을 넣는 장면에 신라면을 대입해 세계의 벽을 뛰어넘은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첫 선

맥도날드가 소고기 패티의 풍미와 육즙, 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3배로 풍성하게 살린 한정판 신메뉴 '트리플 치즈버거'를 출시한다.

트리플 치즈버거는 진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3장과 신선하고 고소한 치즈 3장이 상큼한 피클·양파·머스터드·케첩과 심플하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기와 치즈의 풍미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버거다.

특히 트리플 치즈버거는 최근 맥도날드가 전반적 제조 프로세스를 개선해 더 맛있는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입한 '베스트 버거'가 적용됐다. 이에 패티를 구울 때부터 양파를 더해 더욱 진해진 풍미의 패티를 즐길 수 있다. 또 치즈는 입안에서 더욱 부드럽게 녹아들고 버거 빵(번)은 더욱 따뜻하고 폭신한 식감을 제공해 더 풍성하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에뛰드, 디즈니와 이색 콜라보 컬렉션 선봬

에뛰드가 디즈니와 다시 만나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은 미키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에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깜찍한 용기와 신 제형이 특징이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메인 제품인 '젤리 무스 틴트'는 어떤 터치에도 일어서는 오뚝이 형태의 캐릭터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 '젤리플 블러밤'은 4종의 쿠션과 3종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뽀샤시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러블리 쿠키 블러셔', 들뜸 없이 투명하고 담백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로 피지 드라잉 파우더' 등도 함께 판매된다.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디지털 캠페인 진행

설화수가 현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의 연속성과 깊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름다움은 자란다'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설화수는 편견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보유한 여성들의 영상과 SNS 콘텐츠를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아름다움은 자란다'의 의미를 전달한다. 캠페인 참가자는 클래식 거장 정경화, 배우 이정은, 톱모델이자 워킹맘인 송경아, 밴드 새 소년의 보컬 황소윤 등이다.

또 설화수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전파하는 능동형 캠페인이 되기 위해 SNS 콘텐츠를 운영한다. '나만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토리 영상'의 자동 제작을 지원하고, SNS 공유가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11번가, 통신비 할인 특별 프로모션 개시

11번가가 SK텔레콤과 함께 오는 26일까지 비대면 시대에 특화된 온라인 전용 요금제와 추가 통신비 할인 혜택 등의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프로모션 적용 대상 요금제는 지난달 말 새롭게 출시된 SK텔레콤의 온라인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이다. 기존 요금제와 가격은 동일하지만 11번가에서 가입하면 월 청구액의 5%를 SK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11번가 이용 고객은 추가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휴대폰샵 보너스 할인'을 신청할 수 있다. 당월 11번가 5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보너스 할인은 12개월간 제공된다. 또 매월 11번가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다음달 통신비를 5천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마이 세컨드 스위트 홈' 특가 제공

여의도 메리어트가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 세컨드 스위트 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세컨드 스위트 홈 프로모션은 호텔에서의 중·장기간 투숙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이에 객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다리미와 다리미 받침대가 준비돼 있다.

또 식기는 물론 요리에 필요한 도구까지 구비돼 있으며 매일매일 객실 턴 다운 서비스가 제공돼 의·식·주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프로모션 예약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케이콘택트 2020 서머' 공식 굿즈 단독 판매

이베이코리아 G마켓·G마켓 글로벌샵이 한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공식 굿즈를 단독 판매하고 연계 유네스코 기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케이콘택트는 CJ ENM이 개최하는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유튜브 '엠넷 K팝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며 33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168시간 연속 콘서트를 이어간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G마켓 글로벌샵을 통해 케이콘택트 공식 굿즈인 티셔츠와 에코백을 판매한다. 또 오는 19일 오전 10시까지는 케이콘택트 참여 아티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유네스코 기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코로나19 교육연합'에 1달러를 기부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커스텀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뿌리의힘' 도시락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