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정의달 5월, 현대카드 쇼핑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결제금액 최대 50% M포인트 사용 가능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현대카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매하고 집에서 여가나 요리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정관장' 'LF몰' '더한섬닷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오는 10일까지 정관장에선 건강식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절반에 대해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LF몰에선 11일부터 17일까지 50%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더한섬닷컴에선 30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3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에서 비대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5월 코스트코 M20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카드 회원은 5월 10일과 24일 이틀간 코스트코 온라인 몰에서 물품 구매 시 2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 상시 혜택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피자헛, 도미노피자, 파파존스에선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도 결제 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M포인트 재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패션몰인 'Must it'과 'W컨셉'에선 물품 구매 시 각각 결제 금액의 5%와 10% M포인트 상시 결제가 가능한데, 행사 기간 중 해당 쇼핑몰에서 M포인트를 사용하면 1만 포인트까지 다시 쌓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상황과 고객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분석해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와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의달 5월, 현대카드 쇼핑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