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왓챠, 두번째 익스클루시브 '나의 눈부신 친구' 29일 공개


HBO가 선택한 첫 번째 외국어 시리즈로 화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왓챠플레이의 새로운 독점 드라마 '나의 눈부신 친구’'가 29일 공개된다.

왓챠플레이는 22일 올해 두 번째 왓챠 익스클루시브 작품인 '나의 눈부신 친구' 시즌 1~2를 29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나의 눈부신 친구'는 전쟁의 폐허가 된 나폴리를 배경으로, 60여년 동안 서로를 동경하며 미워하고 사랑했던 두 소녀, 레누와 릴라의 이야기다. 이탈리아 소설가 엘레나 페란테의 역작이자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연작 소설 '나폴리 4부작'을 원작으로 한다. 제목인 '나의 눈부신 친구'는 원작인 '나폴리 4부작'의 첫 번째 소설의 제목이기도 하다.

'나의 눈부신 친구'는 HBO가 제작한 첫 번째 외국어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드라마는 원작 소설의 흐름대로 시즌 4까지 제작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현재 시즌 2까지 제작됐다. 시즌 1은 2018년, 시즌 2는 지난달 미국에서 방영됐다.

한편, 드라마 '나의 눈부신 친구'는 원작소설만큼 높은 완성도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영화⋅드라마 비평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시즌 1은 신선도지수 93%, 시즌 2는 신선도지수 100%를 기록했고, 메타크리틱에서는 시즌 1은 메타스코어 87점, 시즌 2는 91점을 기록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왓챠, 두번째 익스클루시브 '나의 눈부신 친구' 29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