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내 주변부터 '상생'…전직원 총 3억원 성남상품권 지급


지역상생상품권 지급 통해 지역사회 상생 기여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네이버가 전직원을 대상으로 총 3억원 규모의 상품권을 지급했다.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가 원격근무 종료를 준비하는 전환기간 모드로 돌입하며, 전 직원에게 '성남사랑상품권'을 제공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주요 계열법인을 포함해 5천800여 명에게 개인당 5만 원 씩 총 3억 원 규모의 상품권을 지급한 것. 상품권은 네이버 본사가 위치한 성남시 소재 8천여 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번 상품권 지급은 원격근무 기간,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는 한편, 전환근무 기간 회사 구내식당의 밀집도를 낮춰 코로나19 방역에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남시에서도 네이버가 자발적으로 나서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노력에 환영의 뜻을 밝히며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네이버는 임직원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 2월 26일부터 17일까지 원격근무를 도입했다. 20일부터 2주간의 전환기간에 돌입, 완전 정상업무로의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전환기간 네이버 직원들은 각 조직별로 자율적으로 출근일을 정해 주 2회 사무실로 출근한다. 이와 함께, 전환근무 기간 직원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소독용 물티슈·개인 치약 등을 담은 개인위생 키트도 함께 제공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내 주변부터 '상생'…전직원 총 3억원 성남상품권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