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가방, '퓨토 기부 릴레이'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가방, '퓨토 기부 릴레이' 전개

아가방앤컴퍼니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유아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의 퓨토시크릿 선스틱 4천여 개를 대한사회복지회, 동방사회복지회, 경동원 등 아동 보호 시설 세 곳에 기증했다.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전 제품에 특허 받은 천연 성분의 '진정허브수'를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전달된 퓨토 시크릿 선스틱은 기관에서 보육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직접 제공되거나, 각 기관에서 운영하는 나눔 가게에서 판매해 그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되는 방식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네파, '스티오 신어보고서' 영상 공개

네파가 실용성에 포커스를 맞춘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하며 전지현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솔직함을 담은 영상 '신어보고서'를 공개했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스티오 고어텍스는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달리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으로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이 없다.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력이 적용돼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서 전 씨는 신발 전문 리뷰어로 변신해 새롭게 출시된 스티오 고어텍스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꼼꼼하게 분석하고 재치있고 유머러스하게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남양유업, 워킹맘 위한 간담회 개최

남양유업이 지난 10일 '아이엠마더 모성보호제도'의 일환인 '아이엠마더 간담회'를 시행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아이엠마더 간담회는 임직원 혹은 직원의 가족이 임신했을 경우, 임신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해 해당 직원을 격려하고 사내 배려 문화를 조성하는 자리다.

또 아이엠마더 모성보호제도는 ▲임신직원 근로시간 단축제도 ▲임신기간 중 최대 6개월까지 무급휴직 가능한 임신 휴식제도 ▲영유아 교육비 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출산 후 자녀 출산 축하카드 및 분유 등의 육아용품 지원 ▲자녀의 입학식 날 특별 휴가 및 자녀 돌봄 휴가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정책으로 구성돼 있다.

◆CJ오쇼핑, '지스튜디오' 이나영 화보 공개

CJ오쇼핑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가 뮤즈 이나영과 함께한 2020년 봄·여름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도시 속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는 '워크 인 서머(A Walk in Summer)'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나영은 지스튜디오를 통해 그녀의 여성스러움과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며 감각적인 룩을 연출했다.

◆인터파크, '이심전심 유심' 프로모션 개시

인터파크가 오는 19일까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과 함께 봄맞이 프로모션 '이심전심 유심(USIM)'을 전개한다.

이심전심 유심 프로모션은 매해 증가하는 가계 통신비가 부담되는 사람들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해소해 주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프로모션을 통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 5종, 스마트폰 5종 등을 특가로 판매하고 원포원(One for One) 방식으로 코로나19 기부금도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이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에서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품질평가기관이다. 주류, 식품, 다이어트 및 건강, 화장품 및 생활용품 등 6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80여 명의 전문 심사위원단이 심사한다. 독립적인 품질 테스트와 공인된 연구기관의 과학적 평가 결과를 종합해 제품을 평가하며, 매년 출품작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인증 및 수상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다이어트 및 건강 분야에서 수상했으며, 플레시아와 동의본초연구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각각 수상하며 높은 품질을 인정받았다.

◆하이트진로, 주요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추가 획득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류 제품인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오리지널, 참이슬16.9, 자몽에이슬이 환경부가 주관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운영하는 '환경성적표지(EPD)' 인증을 받았다.

환경성적표지 인증은 제품의 원료 채취부터 생산, 수송 및 유통, 사용, 폐기 등 전 과정에 대한 환경적 영향을 계량화해 평가하는 제도다. 환경부는 제품의 환경영향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환경을 고려한 제품 구매를 독려하고 기업들의 자발적 환경개선 활동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인증 제도를 도입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브랜드 제품에 대해 2010년 1단계 온실가스 발생량을 이산화탄소 배출량으로 환산해 표시하는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또 2013년에는 주류업계 최초로 2단계인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았으며, 이번에 3단계인 환경성적표지 인증까지 받으며 친환경 경영을 확대해 왔다.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 론칭

신라스테이 삼성이 오픈을 기념하는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1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최상층인 21층에 마련된 루프탑 테라스에서 다양한 피크닉 푸드,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코바 커피 2잔(테이크 아웃) ▲클럽 샌드위치 2개 ▲계절 과일 2종 ▲원글라스 와인 2종 ▲빈폴 텀블러 세트(선착순 제공) ▲피크닉 세트 대여(보증금 별도)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가방, '퓨토 기부 릴레이'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