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위메프가 사업자 전용 할인 혜택과 쇼핑 편의성을 강화해 기업 고객 확보에 나선다.
위메프는 B2B 전문몰 '비즈몰'의 사업자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특가, 할인쿠폰, 맞춤형 상품 등 주요 3대 혜택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비즈몰은 2016년 11월부터 위메프에서 운영 중인 사업자 전용 쇼핑 서비스다.
먼저 위메프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금액별 쿠폰 5종과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지급한다. 또 신규 가입한 사업자 회원은 2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월 한 달 간은 특별 혜택으로 5만 원 할인 쿠폰 2장을 추가 제공한다.
현재 비즈몰은 사무실, 복사실, 탕비실, 화장실, 복지시설, 워크숍 등 사업자 고객의 특성을 살린 전용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은행과 보험사 전용 상품관인 '금융MRO'를 오픈해 다양한 사업군별 구매 편의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위메프 관게자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위메프 비즈몰은 가격, 맞춤형 상품 등으로 기업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고 있다"며 "최근 어려움을 겪는 사업자 고객을 위해 추가 쿠폰 지급, 전용 특가 확대 등 3월 한 달 간 추가 혜택을 더 늘렸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