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푸르밀, '흑당 생크림 요거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푸르밀,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 출시

푸르밀이 국내 최초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를 출시했다.

사탕수수를 졸여 만든 흑당의 깔끔하면서도 달콤함은 영양면에서도 일반 백설탕보다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올리고당과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푸르밀 '흑당 생크림 요거트'는 흑당의 진한 단맛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로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브라운 펄’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g당 1천만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 사이드메뉴 증정 프로모션 개시

미스터피자가 오는 4월 30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미피떡볶이' 등 인기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떡볶이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미스터피자]
[사진=미스터피자]

미피떡볶이는 매콤한 소스에 부산의 명물 고래사 어묵을 듬뿍 넣어 칼칼하게 중독성 있는 매운 맛으로 피자와 찰떡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SNS를 통해 '피자 꿀조합'으로 입소문이 나며 떡볶이 먹으려 피자 시킨다는 웃지 못할 후기들이 이어질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이드 메뉴 증정행사는 신제품 '아모르파티' 2종을 비롯해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프리미엄피자 10종으로 한정된다. 온라인, 콜센터, 매장방문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전자랜드, 벤스코리아와 MOU 체결

전자랜드가 지난 21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본사 대회의실에서 한국 브랜드 선호도 디자인가구 부문 1위인 벤스코리아와 신개념 주거공간 전시매장 형성 및 판매 채널 다각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자랜드와 벤스코리아는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홍보 협력, 제품 전시 및 협찬, 온라인 쇼핑몰 연동 등을 통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전자랜드는 향후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 벤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가구들을 가전제품과 함께 전시할 계획이며, 고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가구 구입까지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 전자랜드와 벤스코리아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호 협력하고 판매 채널 다각화를 위한 협의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CJ오쇼핑,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B) '시크릿'이 오는 26일 과일유래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시네트롤 더바디슬림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한다.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은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인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을 기능성원료로 재가공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자몽의 쓴맛을 내는 '나린진'은 항산화·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해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오렌지 유효성분 '헤스페리딘'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효능이 있다.

오는 26일 오전 9시 25분 론칭 방송에서는 '시네트롤 다이어트 시크릿' 12주분을 판매한다. 1박스에 2주분(28정)이 포함돼 있으며 총 6박스를 받아볼 수 있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 구매 시 자동주문 1천 원 할인과 무이자 6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밀레, '아리아 재킷' 뉴버전 첫 선

밀레가 지난해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아리아 재킷'의 봄·여름 시즌 뉴버전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아리아 재킷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은은한 스트라이프의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수(핫멜트) 봉제 기법을 가슴 부위에 적용해 경량성까지 높였다. 후드 탈부착 기능은 아웃도어 활동 상황별, 날씨별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게 한다.

밀레 여성용 'LD 아리아 재킷 II'는 세로 절개 패턴으로 여성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색상은 핑크와 차콜 2가지로, 남성용 '아리아 재킷 II'는 블루와 차콜 2가지를 선보인다.

◆라네즈, '래디언-C 크림' 선봬

라네즈가 다음달 1일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라네즈]
[사진=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래디언-C 슈퍼 블렌드'를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개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트러블성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프리 저자극 비타민 크림이다.

◆브렌우드, 고활동성 '액션슈트' 발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활동성이 뛰어난 '액션 수트'를 선보인다.

브렌우드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액션수트는 특허 받은 액션 밴드를 적용한 기능성 의류다. 움직임이 잦은 어깨 부분에 스트레치 메쉬를 적용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또 7가지 패턴의 수트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모두 브렌우드만의 기술로 특허 등록된 액션밴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다크블루부터 은은한 그레이 컬러까지 봄 시즌 단품으로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다.

◆반얀트리 서울, '어번 그릭 셀렉션' 론칭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가 다음달 1일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단품 요리로 구성되는 '어번 그린 셀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반얀트리 서울]
[사진=반얀트리 서울]

어번 그린 셀렉션은 풍미와 영양이 최상에 이른 봄철 식재료로 차려낸 유러피안 퀴진으로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에 입맛을 되찾고 만물이 약동하는 봄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다.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메뉴는 완전한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메뉴와 락토 베지터리언 을 위한 메뉴로 준비되며, 차가운 두릅 허브 파스타, 딸기 리코타 허브 샐러드, 봄나물과 유기농 토마토 콤포트, 컬리플라워 튀김 등으로 구성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푸르밀, '흑당 생크림 요거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