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극장 동시상영 영화를 케이블TV에서 반값에 볼 수 있는 설 연휴 이벤트가 열린다.
21일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설 연휴를 맞아 헬로tv에서 최신 인기 영화 VOD 결제 시 포인트를 선물하는 'VOD 복주머니 이벤트'를 연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헬로비전은 고객이 최신영화 VOD 구매 시 헬로tv 코인 5천 포인트가 담긴 복주머니를 제공한다. 헬로tv 코인은 헬로tv에서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7일까지 영화 '백두산' '시동' '미드웨이' 등의 최신영화 구매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각 21일과 22일 VOD로 출시되는 영화 '캣츠' '백두산'을 시청하는 고객에게도 헬로 tv 코인 5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 최신영화 VOD를 시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1월 VOD 최다 판매 인기영화를 20%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남경식 LG헬로비전 VOD사업팀장은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집에서도 편하게 최신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헬로tv가 준비한 복주머니와 함께 즐겁게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