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박보검과 만든 새 광고 선봬


'국민남친이 제안하는 쏠쏠한 금융솔루션'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신한은행은 새로운 광고모델 배우 박보검과 함께 만든 신규 광고영상 ‘쏠쏠한 쏠루션, 신한 SOL’편을 지난 1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쏠쏠한 쏠루션’이라는 컨셉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영상에서 배우 박보검은 쏠(SOL)의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문제 상황들을 위트있게 해결하며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배우 박보검과 함께 만든 새 광고영상을 선보였다.[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배우 박보검과 함께 만든 새 광고영상을 선보였다.[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이번 광고를 통해 작년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함께 만든 ‘쏠(SOL)’ 광고에 이어 디지털뱅킹 시장을 선도하는 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쏠쏠한 쏠루션, 신한 SOL’ 광고에서 박보검이 보여주는 모습들은 지금까지의 훈훈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넘어 유쾌하고 위트 있는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다. 박보검은 금융생활과 관련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등장인물들 앞에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나타나 쏠(SOL)을 이용한 솔루션을 보여준다.

박보검은 ▲현금카드가 없어도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간편앱출금’ 서비스 ▲사전에 등록한 목표 환율에 맞춰서 자동으로 환전해주는 ‘쏠환전’ ▲AI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제안받고 자산을 늘려갈 수 있는 ‘쏠리치’ 등 쏠(SOL)을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혜택들을 보여준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출연진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태프들까지도 챙기는 모습으로 촬영현장에 ‘착한 바이러스’를 퍼뜨렸다는 후문이다.

3편으로 제작된 신한은행 신규 광고 영상들은 TV, 영화관,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 신한은행 공식 SNS 계정에서는 광고영상 외에 박보검의 다양한 모습과 유쾌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케치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박보검과 만든 새 광고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