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프트캠프, 글로벌 메일 솔루션 업체와 메일 보안 기술 계약


CDR 기술 중심 통합메일보안 제품 개발, 글로벌 시장 공략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소프트캠프가 일본 파트너사인 아즈치와 사용허가계약(SLA)을 체결, 일본 메일보안 시장을 공략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SLA 계약으로 소프트캠프는 메일 솔루션 업체 짐브라 재팬과 아즈치가 공동 기획한 클라우드 메일 서비스 '짐브라 콜라보레이션 클라우드(ZCC)'에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SEG) 기능을 제공한다.

짐브라 메일 솔루션은 이메일 중심의 메신저, 영상회의, 웹오피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모바일 싱크 등 협업 기능을 제공공한다. 현재 140개 이상 국가에서 5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 중이다. 짐브라 재팬과 아즈치는 이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메일 서비스를 일본에서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왼쪽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 오른쪽 도시로 야마다 아즈치 대표 [사진=소프트캠프]
왼쪽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 오른쪽 도시로 야마다 아즈치 대표 [사진=소프트캠프]

소프트캠프는 ZCC 서비스에 콘텐츠무해화(CDR)기술을 중심으로 외부 디지털저작권관리(DRM), 메일 통합관리 등의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 기능을 맞춤화해 탑재했다. CDR 기술로 외부에서 들어오는 메일과 첨부파일에 대한 위협과 공격을 원천 차단하며, 외부 DRM 기능을 통해 내부 정보유출을 방지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으로 소프트캠프는 아즈치사를 거점으로 짐브라 재팬의 파트너사를 통해 지자체, 기업, 교육기관, 중소기업 등에 공격적으로 영업 판로를 확보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현재 개발 중인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 기능을 고도화한 통합메일보안 솔루션의 완성도를 높여 국내에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프트캠프, 글로벌 메일 솔루션 업체와 메일 보안 기술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