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카드,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쉬운 설명' 등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 받아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는 한국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5개 산업, 262개 기업과 기관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21일 하나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우수콜센터' 인증식에서 하나카드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우재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장, 김주성 본부장, 장경훈 사장,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이기동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본부장  [사진=하나카드]
21일 하나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우수콜센터' 인증식에서 하나카드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우재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장, 김주성 본부장, 장경훈 사장,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이기동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본부장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우수콜센터 선정 배경으로 자사의 고객 응대 시스템을 들었다.

현재 하나카드는 내부 지식관리시스템에 최신화된 상담 매뉴얼을 수시로 제공하는 한편, 상담사 전용 전산 교육시스템을 활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상담사의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근로자 종합 심리케어 프로그램(EAP)'을 운영해 업무스트레스, 가정문제, 대인관계 등의 고민에 대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장경훈 하나카드 사장은 지난 21일 하나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우수콜센터 인증식에서 "'손님의 행복'을 목표로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열정적으로 실천한다면 계속해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될 수 있을 것"이라며 "하나카드 상담사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갖고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