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건설, 유튜브 채널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 발행


분양·현장·입주단지 소식과 전문가가 전하는 다양한 콘텐츠 선봬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우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기존 발행되던 웹진(Webzine)을 최근 동영상 매체 활용 트렌드에 맞춰 변형한 '푸르지오 라이프' 영상 매거진을 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양한 정보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 대한 소통 채널로 활용될 예정이다.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 채널이 기업 홍보에 중점을 두고 운영돼 왔다면 '푸르지오 라이프' 널은 주택과 아파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아 정기 발행되는 영상 매거진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1편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 영상 썸네일. [사진=대우건설]
1편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 영상 썸네일. [사진=대우건설]

푸르지오 분양 단지에 대한 소개와 현장, 입주단지에 대한 소식과 같은 브랜드 관련 정보를 비롯해 부동산 관련 상식, 인테리어 팁, 세무상식 등을 쉽게 알려주는 전문가 코너도 만들어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를 섭외해 소개하는 전문가 코너는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하우투(How to) 콘텐츠를 담아 분양정보에 관심이 적은 고객도 고급 매거진을 영상의 형식으로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우건설은 채널 오픈에 맞춰 신규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신규 구독자 중 30명을 선정해 조셉조셉 마와 조셉조셉 물병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푸르지오 유튜브 영상매거진 구독 이벤트 포스터. [사진=대우건설]
푸르지오 유튜브 영상매거진 구독 이벤트 포스터. [사진=대우건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지오 라이프'페이스북 또는 유튜브채널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인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푸르지오를 만들어 나갈 예정"고 설명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유튜브 채널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 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